"임대매매분양 유료 등록 안내 (의사회원 제외)"
본 게시판에 메디컬빌딩, 상가 등의 임대/매매/분양 광고를 게재하기를 원하시면 울산시의사회 사무처로 문의 바랍니다.

울산 남구 요지의 의원 인테리어 인수하여 개원하실 선생님을 구합니다
작성자 김정민 (211.♡.151.128)

울산 남구 야음동에 위치한 의원이며 현재 피부과, 비뇨기과로 진료중이나, '19년 연말에 바로 옆 건물로 확장이전 예정입니다. 현재 10층 규모의 메디컬 빌딩 1개 층 전체 사용 중이며 실평수 100평입니다. 100평중 약 40평은 '16년에 확장 리모델링 하였습니다. 

 

비품, 장비를 제외한 현재 인테리어만 인수하여 타진료 과목으로 사용하실 선생님을 찾습니다. 현재 건물에 입원실 있는 정형외과, 소아과가 4개 층 사용중이며 산부인과, 이비인후과, 치과, 한의원 성업중입니다. 

 

저희 의원 인테리어를 개수하면 매우 적은 비용으로 개원 가능할 것으로 생각되며, 주변 의원들까지 고려할때 내과(신장투석실, 검진)이나 통증 클리닉, 영상의학과가 잘 될 것 같습니다. 그 외 타과도 현재 상권이 좋아 잘될 것 같습니다. 

 

3년전 확장하면서 전체적으로 손을 봐서 실내 상태 및 시스템 에이컨등은 매우 좋은 상태이며, 인수금액은 5천 만원 입니다. 

 

인수 조건은 피부, 비뇨기과를 제외한 타과목 진료명시이며, 비품과 장비를 제외한 인테리어만 입니다.  

 

연락처는 김정민 010 9922 9245이며 진료중 통화가 안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먼저 문자를 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200 개, 페이지 1
게시물 검색